판다 클럽은 헐리우드 클럽과 마찬가지로 푸잉들이 많이 모이는 곳입니다. 워킹스트리트의 피어가 망한 후, 판다클럽이 중국인들이 주로 찾는 클럽으로 떠오르게 되었습니다.
디퍼클럽은 태국서 중산층의 푸잉들이 방문하기에 뜨거운 밤을 보내기보단 태국 현지 친구들을 사귀고 천천히 알아가는 그런 재미가 있는 곳 입니다.
단, 잘생기고 비율이 좋으신 분들은 무료로도 가능하나 단점이 있습니다. 무료는 푸잉이 애인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태국여성들은 집착이 심하기로 유명합니다. 남은 여행일정을 깔끔하게 보내시기 위해선 공정거래를 추천드립니다.
일찍 도착한다: 부두가 혼잡할 수 있으므로 일찍 도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수화 된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댄스 플로어는 뜨거울 수 있으니 음료수를 꼭 챙겨가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내부에는 대부분의 밤 무에타이 복싱 경기를 볼 수 있는 복싱 링도 있습니다. 그들은 심각한 싸움은 아니지만 여전히 보는 것은 재미 있습니다. 충분히 용감하거나 술에 취한 사람들은 일어나서 링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클럽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최신 공연 정보, 이벤트 소식, 그리고 클럽 내부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사진과 동영상이 업데이트됩니다.
워킹스트리트와 소이혹, 소이쩯, 소이 메트로, 소이부아카오, 소이야마토 등의 비어바, 아고고, 가라오케, 변형총라오, 펍, 물집, 변마 .
태생적으로 몸에 베어있는 흥이 많아서 교감만 되면 저희 파타야 풀빌라에서 진짜 아주 신나게 놀아요. ㅎ
(최근엔 일부 클럽에선 양주는 자기네 클럽 들어가는 입구에서 사야합니다.)
이게 왜 최대 장점이자 단점이냐면 목적이 확실하기 때문에 우정비만 두둑히 마련하면 거의 실패할 확률이 없고,
하지만 이왕 온 거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이 조용하더라도 우리끼리 한잔하자는 마음으로 입구 파타야 판다클럽 앞에 도착했는데, 태국 현지 할리우드 직원분이 줄지어 계시니 싶게 다가가질 못하겠더군요.
그리고 자주 방문하는 해외 유명한 디제이나 한국 디제이의 공연도 타 클럽에서 볼 수 없는 공연이니, 항상 유용한 정보를 받으시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